160505 한강진 <부자피자 Pizzeria D'Buzza> 2호점




감베로니 프리띠 11,200원 마스카포네 피자 18,100원 라자냐 클라시카 19,800원

Cheesy한 음식이 먹고 싶다는 친구의 요청에 고민하다 간 이태원 부자피자 2호점! 원래도 유명했지만 이제는 너무나 유명해진 피제리아인데 나도 간만에 갔다. 다소 애매한 오후 4시였는데도 테이블이 듬성듬성 차있었다. 잔잔한 음악, 고소한 냄새, 조용히 들리는 말소리까지. 분위기도 완전 좋았고 1호점에 비해 밝고 넓어서 여유로운 식사가 가능했다.

둘다 배가 고파서 이것저것 메뉴를 시켰는데 에피타이저는 감베로니 프리띠. 원래는 깔라마리 프리띠(쭈꾸미 튀김)이 먹고싶었는데 친구가 원한 새우 튀김으로 주문. 느끼하지는 않고 고소하긴한데 가격이ㅋㅋ 껍질도 조금 난감. 담엔 안머겅. 피자는 마스카포네, 그리고 라자냐 클라시카. 라자냐도 난 가지 들어간거 좋아하는데 친구의 입맛을 위해 맞춰줌.

부자피자에 오면 부자 클라시카만 주구장창 먹어서 마스카포네 피자는 처음 주문해보았는데 오 맛있었다. 일단 내가 바질페스토를 완전 좋아하는 이유도 있지만 맛이 살짝 탄 듯 구워진 도우랑도 환상의 콤비였고 그 위에 마스카포네 치즈, 파르미지아노 치즈랑도 풍미가 잘어울렸다. 나는 크림류의 물컹물컹한 식감을 선호하지 않아서 마스카포네 치즈는 살짝 덜어먹었는데 파르미지아노 치즈가 참 고소하고 짭짤해서 피자 먹는게 즐거웠다. 라자냐는 다소 짜다는 느낌이 강했지만 그럭저럭 맛있었다. 치즈치즈해.
 
마스카포네 피자만큼은 다음에 와도 또 먹어야지!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