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0214 여의도 이탈리안 레스토랑 <올라!>




성게알, 그린빈스, 숭어 보따르가, 송어알을 올린 올리브오일파스타 25,000원
송아지 안심 스테이크 52,000원

발렌타인데이에 간 올라! 지난번에 올라 파크센터(메리어트)점에서 넘 맛있게 먹어서 이번엔 조금 다른 분위기의 인테리어를 가진 여의도KBS점으로 예약했다. 근데 헐 예약안했음 어쩔뻔. 발렌타인데이는 정말 연인의 날인가ㅋㅋ 그래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정말 손님이 북적북적. 웨이팅하는 사람도 많았고 서빙도 정신없고. 자리 대부분이 커다란 테이블을 나눠쓰는 형식이라 대화하기가 조금 민망할 것 같았는데 다행히 조그만 개별 테이블로 안내받았다. 근데 손님도 많고 바빠서 그런가 마늘빵이 예전 먹었던 것 보다 덜했다. 덜 바삭하고 덜 촉촉하고 덜 마늘마늘. 디너냅킨도 다 떨어져서 그냥 휴지 줌... 이휴.

이번에 주문한건 올리브오일 파스타와 송아지 안심 스테이크. 코스를 잠시고민하다 생각보다 시끌시끌한 분위기에 단품으로 그냥 골랐다. 숭어알, 송어알, 성게알이 들어간 파스타는 풍미가 약해서 아쉬웠다. 특히 성게알이 너무 적었음ㅠㅠ 예전 몽고네에서 짭쪼름했지만 어란풍미가 진했던 성게알 파스타가 다시 먹고싶다. 스테이크는 맛있었다. 미디움 웰던으로 주문했는데 육질도 부드럽고 그릴향(?)도 좋고. 가니쉬인 구운채소들도 맛있엇다. 이러저러 사람이 몰린걸 감안하고도 서비스도, 분위기도, 음식도 나쁘지는 않아서 앞으로도 자주 찾지 않을까 싶은데 나는 조금 더 조용하고 가까운 파크센터점을 애용할 듯 하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