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0528 이태원 태국음식 강자 <왕타이>




토드만꿍 17,000원, 똠얌꿍 16,000원,카오 팥 뿌 13,000원

똠양꿍을 궁금해하는 짝꿍을 위해 간 이태원 왕타이. 수요미식회에도 나오고 백종원의 3대천왕에도 나왔다고 한다. 그래서 그런지 웨이팅 20분 정도. 홀이 넓고 테이블 간격이 넓어서 시원하다. 오늘은 에피타이저로 토드 만꿍, 수프로는 똠양꿍, 그리고 밥 요리를 시켰다.


토드만꿍은 잘게 다진 새우튀김인데 자두 소스와 함께 먹는다. 새우 돈까스 스멜. 달콤한 자두소스와 탱글한 식감이 살아있는 튀김이 진짜 맛있었다ㅠㅠ 완전 내스타일. 근데 에피타이저로 골랐는데 나머지 메뉴들보다 더 비싼건 왜때문이죠? 그래도 크기가 꽤 돼서 배가 찬다.


그리고 다음은 똠양꿍! 뭐라고 한마디로 표현하기 힘든 이국적인 맛. 새콤하면서도 깊고 향이 살아있는 국물. 근데 양이 적고 새우가 풍성하진 않았다. 하지만 매우 맛있는 톰양꿍이긴 함. 조금 더 현지의 맛을 살리려면 고수를 따로 요청해서 더 넣어먹으면 된다.


마지막은 배를 부르게 해줄 게살볶음밥ㅋㅋ 볶음밥은 예상 그대로의 볶음밥이었다. 피쉬소스가 같이 나왔던 것 같은데 그걸 비벼 먹으면 맛에 특색이 생긴다. 하지만 난 그냥 먹는 볶음밥이 좋아. 볶음밥이 양이 많아서 똠양꿍이 아쉽다면 요걸로 배를 채울 수 있다.    

요리를 다 먹고 나니 디저트로 사쿠를 준다. 코코넛 밀크 속에 리치, 리치 속에 파인애플. 나는 코코넛 밀크를 좋아하지 않아서 도저히 먹을 수 없었다ㅠㅠ

전체적으로 메뉴들이 다 맛있어서 다른 메뉴에 도전하고 싶은 기대감이 생기는 태국음식점 왕타이!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