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1009 한남동 숙성한우 [한와담 블랙]





숙성 채끝등심 150g 39,000원, 특수부위 모듬 200g 49,000원, 차돌 깍두기 볶음밥 2인 13,000원, 명란계란찜 5,000원

꼭 가보고싶었던 소고기 맛집 한와담. 애인한테 뮤지컬을 보여주고 고기를 얻어먹었다ㅋㅋ 한와담 블랙은 한와담이랑 붙어있고 테판야끼 메뉴가 있는게 차이점인듯...

고기는 담당 직원분이 착착 알아서 구워주시고 밑반찬도 깔끔하게 나옴. 근데 한와담에서 주는  안데스 소금은 난 영 별로다. 그래서 홀그레인 머스타드나 와사비랑 주로 같이 먹었다.

잘구워진 숙성 소고기 참 맛있었는데 이 날 왠지 고기가 잘 안먹혔다. 컨디션 좋았는데 굶다가 못참고 인절미를 들이켜서 그런지, 갑자기 기름기 많은 소고기 들이켜서 그런지. 명란계란찜은 명란이 생각보다 풍성하지 않아서 별로였고 차돌 깍두기 볶음밥은 맛있었다!

전체적으로 식사에 대한 만족도는 높지만 투뿔등심이나 창고43 등 비슷한 포지션의 고기집과 특별하게 차별화되는 지점은 없었던 거 같아서 숙성등심 먹고싶을 땐 그냥 가까운 곳으로 갈 듯하다.



덧글

  • 어쩌다보니 펭귄 2017/11/23 15:16 # 답글

    저도 여기 가보고싶었는데 고민되네용!! 그냥 저냥 한번쯤 가볼만한 집인가요?
  • 미이미 2017/11/23 16:11 #

    고기랑 볶음밥이 맛있구 서비스도 좋아요! 요기 좋아하시는 분들도 엄청 많아서 고기 좋아하시면 가보실만 하다구 생각합니다ㅎㅎ
댓글 입력 영역